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이빨빠지는꿈해몽 물어보세요

by 매니마니 2018. 2. 4.
반응형

꿈은 과연 맞는 것일까?


아니면 그냥 개꿈인 걸까? 그냥 꿈으로


넘겨 버리기에는 너무나 생생한 꿈


어떻게 대처해야 될까?


아니면 그냥 내버려 두어도 괜찮을까?


 





여러가지 의문이 들어서 인터넷을 한두번 


검색하셨던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이빨빠지는꿈해몽 물어보세요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하는데.


왠지 무시무시한 느낌이 드는것 여러분도 


마찬가지겠지요. 


 





치과가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욱더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의 이는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외부로 부터 들어오는 것을


잘게 부셔서 섭취하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세가 많이 드신 어르신들은


먹는 재미에 산다고 말하시는 분들도


아주 많습니다. 그렇습니다.


인간이 생존할수 있게 하는 


아주 중요한 기관입니다.




우리 꿈에서도 그렇습니다.


꿈이 무의식의 세계에서 온다고 했습니다.


내재되어 있는 인간의 기운이 외부로 부터의 


기운와 맞닿아 음양의 조화와


목,화,토,금,수의 기운와 만나서 


성하기도 하고 패하기도 하는게 인간이며


만물의 원리하고 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주 복잡한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니다. 내가 에서 부터 시작하는 건데요


이부분은 나중에 깊이 다루기로 하고


이빨빠지는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계속합니다.


유형은 큰 틀에서 2가지로 분류할수 있습니다.




첫째는 윗니가 빠지는 꿈와 


둘째는 아랫니가 빠지는 꿈


먼저 윗니 이빨빠지는꿈해몽


나로 시작해서 부모님이나 주위 어른이


사고, 질병, 나쁜 기운이 


있을거라는 해석입니다. 그리고


내가 가까이 하던 사람과 이별


또는 다툼이 생길거라는 겁니다.



여기에서 나의 기운이 


목,화,토,금,수 중에서


나의 기운이 일진에게 극을 받으면


아주 좋지않는 일이 발생합니다.


 





여기서는 주위 윗분들 중 사망


그런데 내기운이 일진과 생하는 기운을 받으면


조금 다툼이 있을 정도로 나의 운에


따라 상쇄가 될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두번째 아랫니의 이빨빠지는꿈해몽


나의 형제와 아랫사람이 좋지 않은 일


교통사고나 질병의 기운이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내가 이를 뽑은 꿈은


반대로 길몽으로 볼수 있으며


재물을 얻게 되고 풀리지 않던 문제가


잘 풀리고 재화를 벌수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잘 보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덧글이나 공감으로 호응부탁해요~~


집에 불나는꿈을 꾼사람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배달 뭘먹지  (0) 2018.02.04
농협 ATM 이용시간의 모든것@@  (0) 2018.02.04
집에 불나는꿈을 꾼사람  (0) 2018.02.03
헌혈의집 운영시간이 궁금??  (0) 2018.02.03
겨땀 안나는법 내팁!!  (0) 2018.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