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겨땀 안나는법 내팁!!

by 매니마니 2018. 2. 3.
반응형

조금만 움직여도


몸 전체가 흥건하게 젓는 체질이신 분


아마 겨땀을 한번쯤 아니 늘 걱정하시는 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누구 못지 않게


땀을 많이 흘리는데요.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은 


좋은데 겨드랑이의 겨땀이 외모적으로 


좋지 않아 신경이 많이 쓰이는게 사실입니다.


당연히 겨드랑이에서 원인을 알수 없는


냄새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버스안이나 지하철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있는 출퇴근 시간이라면


정말 민방할따름입니다. 여름은 여름대로 신경이


많이 쓰이지만 겨울에 히터가 빵빵한 지하철에서


허겁지겁 지하철에 올라서 손잡이를 잡으면


그때부터 더운공기가 온 몸을 덮어버리죠.


그때부터 땀이 나기 시작하는데 이 땀은


마르지 않는 폭포수처럼 주룩주룩 흐리기 시작합니다.


와~~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긴장하면 땀이 더나기 시작합니다.


이런때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방법을 알라두시면


좋을듯합니다.



보통 겨땀 안나는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체질과 원인 다릅니다.


근본적인 것을 해결해야 문제가 풀리듯이 


진단을 받고 원인을 안 상태에서 시술하는 방법이 있구요.




데오드란트라는 크림이 있는데요.


겨드랑이 부분에 맛사지 하듯 잘 발라주면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사용설명서를 보시고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겨땀 안나는법이 아니라 겨드랑이에 냄새가


나시는 분들을 위한 건데요. 겨드랑이 암내는 


식습관에서 볼수 있습니다. 몸속에 노폐물이 쌓여서


냄새가 나는 건데요.  


단백질성분의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피하는 식습관을 하시면 아무래도 조금 


덜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겨땀 안나는법중에서 제일 중요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방법입니다.


항상 마음 편하지 가지시구요.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현대인이 스트레스를 안 받을 수가 


없지 않나요. 생활할때 너무 참지 마시고


매일 매일 쌓인 스트레스는


풀어서 병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