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토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편

by 매니마니 2017. 8. 23.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편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파워포인트 무료설치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먼저 파워포인트라고 하면 발표하는 저작툴로

 

대표되는 아주훌륭하고 배우기 조금 쉬운 프로그램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에 급하게

 

설치해야될때


 




 

즉 내가 파워포인트 상위버전에서만 상용하는 기능들을 사용하였거나

 

다른 컴퓨터가 하위버전 또는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포인트가 깔리지 않았을때

 

다운받아서 활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다운로드해서 들어가야될 경로가 복잡해서

 

사진위주의 포스팅이 되어 버렸네요.

 

먼저 검색창에서 마이크로 소프트라고 검색합니다.

 

다음은 다운로드센터를 클릭....

 

   



 

 

 

이런 메인 화면이 보이시죠

 

그럼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준비된나요.

 

 

 

 

 

 

제품 카테고리에

 

개발자 및 IT 전문가용

 

TechNet 항목을 클릭하시고,

 

다음

 

 

 

 

빨간상자를 클릭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를 위해서

 

꼭 거쳐야 될 단계이니 끈기 있게 넘어갑니다.

 

 

 

 

 

 

 

 

 

 

 

 

 

 

위와 같이 정보 폼에 간단히 넣으시면 됩니다.

 

자기소개 정보란이 나오는데 간단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문자인증이 설정하시고..

 

조금 짜증나기 시작하네요.

 

이제 다 되어가는가 싶네요.

 

 

 

 

 

 

 

 

 

 

 

 

 

 

 

 

 

 

   



 

위와 같이 해서 다운로드 되었네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편은 너무 단계가 너무 많아서

 

이미지로 넣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너무 복잡하네.

 

평가판 잘 활용하시고  정품사용을 생활화 해야 겠네요.^^

 

다음편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