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집에 불나는꿈을 꾼사람

by 매니마니 2018. 2. 3.
반응형

꿈이란 건 인간에게 아주 소중한 


부분입니다. 하루를 정리하고 잠을 자면서


피로도 풀고 그 다음날 사용할 에너지도 


충전하는데요. 우리가 잠을 자면서 꿈을 꾸게 됩니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꿈을 신께서


인간에게 내리는 메시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꿈을 해석하고 꿈을 그냥 넘기지 않았습니다.


무의식의 세계에서 인간에게 전해지는


메시지! 지금도 꿈의 정체는 밝혀진바가 없습니다.


 





그러나 꿈이 현실이 나타나는 경우를 


우리는 주위에서 많이 볼수 있습니다.


그냥 꿈으로만 치부할 것이 아니라 좀 더 깊이


들어가서 해석하고 생활을 돌아보고


다스리는 그런 마음가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길몽이든 흉몽이든 


일어날 수도 있는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꿈은 그냥 꾸어 지는 것이 아니라


어떤 문제를 깊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느꼈던 부분 즉 현실에서 이루고 싶은 욕망이나


있어서는 안될 일들의 심리적 상태에서


잠이라는 매개로 우리에게 나가오지 않는가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에게는 기운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내가 태어난 년,월,일,시


이게 왜 중요하냐면 겨울에 태어난 사람이


시간대가 낮에 태어나야 합니다.


인생의 기운은 상호보완적이면 균형을 이루려는


성향과 음양의 조화가 있습니다.


겨울에 태어난 사람은 냉한 기운을 품고


태어납니다. 그리고 이사람이 오후 12시에 태어났다고


가정하게 되면 아주 따뜻한 시간에 태어난


것이므로 이 사람은 인생이 잘 풀린다고 


봐야 합니다. 물론 다른 부분도 참고로 해야겠지만


음양의 조화를 봐서 말입니다.



여자분이 겨울에 태어나서 새벽시간이나


밤늣은 시간대에 태어나신 분들이라면


임신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몸속에 냉기가 가득할겁니다. 이런분들이


따뜻한 기물이나 화의 기운을 몸에 품고


다니시고 항상 몸을 따뜻하게 더 


신경을 쓰셔야 임신이나 몸을 유지하는데


문제가 오지 않을거라 봅니다.




꿈해몸으로 들어가서 


집에 불나는꿈을 꾸셨다면 대박입니다.


집에 불나는꿈은 화의 기운으로 활활타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은 집에 좋은 일이 


생길거라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재물과 머니가 생길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꿈은 활활타듯이


하신는 사업이 번창하고 


집에 좋은 소식이 올거라는 거지요.


가지고 있는 주식이 오른다거나.


복권을 사셨다면 당첨되거나죠.


불에 관련한 꿈들은 대개 다 길몽이라고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내가 흙의 성질을 가지신


분들을 불이 나를 점점더 


도와주어 더더더 좋을듯합니다.


내가 목,화,토,금,수의 성질중 어떤


기운을 타고 났는지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여 말씀드립니다.


흉몽을 말씀드리자면요


내가 우리의 난 물을 끄는 꿈은 


그렇게 좋다고 할수 없는 꿈입니다. 


꺼져가는 불을 꾸는 꿈, 연기가 가득한꿈 등은 


흉몽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아무튼 꿈보다도 현실에서 내가 많은 준비를


하고 대비를 한다면 흉몽쯤은 


아무것도 아닐겁니다.


흉몽을 꾸었을때는 반드시 행동과


돈이 들어가는 투자나 재화와 관련된 일은


삼가하기 바랍니다.


포스팅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과 덧글~~~





'생활경제 토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ATM 이용시간의 모든것@@  (0) 2018.02.04
이빨빠지는꿈해몽 물어보세요  (0) 2018.02.04
헌혈의집 운영시간이 궁금??  (0) 2018.02.03
겨땀 안나는법 내팁!!  (0) 2018.02.03
2018군인월급 이제야  (0) 2018.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