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by 매니마니 2018. 3. 6.
반응형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Sh수협은행에서 


Sh내가만든통장 이라는 상품을


출시하고 잔액1000억원, 가입자 1만명을 


유치했다고 합니다. 


그럼 Sh내가만든통장 이란 무엇일가요?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최소 백만원에서 10억까지 자신이 지정한


금액 이상이면 정기예금에 준하는 이자를


받을수 있다. 지존의 복잡한 수시입출금과는


달리 손쉬운 자신만의 목돈 자금운용을 


할수 있다는 것이 큰장점이다.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갑자기 목돈이 들어오면 지정금액을 올려서


최고금리를 받도록 할수도 있다는 것이며


매월 1회만 금액을 변경할수 있다.


 





그리고 거래 이체수수료가 면제되고 


단기적인 목돈운용이 가능하고 높은 수익을


볼수 있다는데서 관심이 높다고 하겠다.


Sh내가만든통장 이야말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 




수협에서 만든 

Sh내가만든통장 활용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