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토크

로젠택배 영업소 찾는 꿀팁!

by 매니마니 2018. 3. 2.
반응형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요즘 택배없이는 하루도 업무도


안되고 쇼핑도 안될것이다.


일주일 한두번 인터넷쇼핑 안하는 분


있으면 그분은 간첩이다.


 





그만큼 인터넷쇼핑없는 생활은


있을수 없을 정도로 


택배 이용을 많이 한다.


그런데 이 택배업체가 꼭 받아야 하는


날짜에 안 올때가 있거나


꼭 필요한 상품이 있을때


말썽을 피운다. 이렇때


우리는 대표전화를 전화를 한다.


 





1588-9988로 말이다.


전화대기중이다 통화가 되면


영업점에 상황을 물어보고 전화를


준다고 한다.


필자는 그럴때 영업점으로 직접전화를 한다.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오늘은 영업소 찾는법을 알아보고


전화번호와 영업점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요즘 택배는 CJ택배가 반독점을


하다시피 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다음으로 아마 로젠택배일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로젠택배 하면 옛날생각이 난다.


회사업무로 아주 바쁜 시간에 전화가


한통 왔다. 경리인 미스김이


택배가 왔는데 1층으로 내려가 보라는 것이다.


1층으로 내려갔다. 


1층에는 8묶음의 


전단지가 있었다.


양손에 하나씩 들고 2번을 4층까지 올라갔다.


다리가 후들거렸다. 1개의 무게가


아마 25KG은 족히 될것 같았다.


한 여름에 땀좀 흘렸었다.


한참 있다가 생각해 보니 기분이 약간 나빴다.


택배기사가 전화만 하고 그냥 가버린것이다.


양심이 있으면 내려올때까지 기다렸가


함께 들어주어도 될듯한데 그냥 가버린것이다.


마음은 좀 상했지만 그냥 참고 넘어 갔다.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얼마후 또 내려오라고 전화하고


또 가버렸다. 화가 많이 났지만


어쩔수 없었다. 미스김에게


다음에 전화오면 바꿔달라고 했다.


다음달인가 언젠가 기억은 잘나지 


않지만 전화가 와서 내가 전화를 받았다.


왜 1층에 놓고 가냐고 


밑에서 기다리면 내가 내려가서


하나씩 들어올라오자고 하니


그럴수 없단다. 한번 올라갔다 오면


택배기사는 오늘 하루 힘들어서 


일을 할수가 없으니 다음부터


택배를 다른곳으로 하든지


택배를 시키지 말란다.


헐~~~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본사에 전화해서 얘기 한다고


말했는데도 그렇게 하라고 한다.


더 이상 얘기하다가는 


혈압이 오를것 같아 


그냥 보냈다.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어느정도는 이해는 하는데


이건 너무 심한것 같아서 따져볼까 하다가


택배사를 다른 곳으로 바꿨다.


너무도 황당한 일이 아닐수 없었다.


이런일이 있으니 택배사 보다도


택배기사님을 잘 만나야 합니다.~~~












로젠택배영업소 찾는 꿀팁!


로젠택배홈페이지에서


영업안내-물류네트워크에 들어가시면


분류시스템, 전국지점안내,취급점안내가 있는데요


 





여기서는 전국지점안내로 들어가셔서


지도검색으로 하시면 아주 편리합니다.


원하는 지점을 클릭으로 찾을수 있으니 


말입니다. 그리고 취급점도 지도검색으로


찾아서 클릭하시면 취급점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편리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